이용후기

핀업 스탁과 함께 이루신 즐거운 꿈을 다른 분들께 이야기 해 주세요!

인증샷을 함께 올려 주시면 매주 3분께 Best 후기 등록 및 추천종목 무료구독 쿠폰 을 드립니다!
왕객미 [여의도변프로 - 제도권 트레이더의 품격을 느끼다]  ★안녕하세여 여의도 변프로님 무료선물리딩 구독 후기입니다. ★
작성일 : 2019-11-28 추천 : 1 조회 : 108

안녕하세요 핀업스탁의 왕객미입니다.

우선 그 동안 부담스러운 리딩가격 때문에 쉽사리 접근하기 쉽지 않았던 타멘토 선물리딩을 무료로 몇일간 체험할 수 있게 해주신 핀업 관계분들께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사실 저는 여의도변프로님 해외선물 아카데미2기수료자로 아카데미와 리딩을 다 구독해서 들어봤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료리딩기회에 다시 참여해서 리딩을 접한 이유는 변프로님께 아카데미와 리딩으로 배운 내용을 다시 한번 점검하고 정리하자라는 의미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아카데미와 리딩을 구독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후기를 꼭 작성하겠다라는 멘토님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있었기 때문에 이번기회에 그 약속을 지키고 싶어서입니다.

 

그럼 여의도변프로님 선물리딩과 선물 아카데미의 후기와 꼭 구독해서 들어야만 하는 이유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첫째 여의도변프로님의 리딩은 투명하고 원칙이 확실하고 실력이 출중하십니다. 멘토님이 함투카페에 하루하루 리딩 결과와 몇달치 리딩 결과를 그래프로 표시한 것을 올려주십니다. 거짓말을 할 수가 없습니다. 살짝살짝 속여서 수익난 것만 올릴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번 무료리딩을 참여하시면 그 동안 채팅내역들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그동안 함투에 올려주신 리딩결과와 리딩결과 그래프를 비교해보시면 하나도 거짓이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타회사리딩도 들어본 적있는데 살짝살짝 거짓말하고 속이는 경우 많은거 아시죠?

멘토님이 리딩할 때는 큰 그림 지금 해외선물시장 분위기 대해서 거시적으로 설명을 하시고 그걸 토대로 지금 기술적분석으로 봤을 때 여기 정도 진입 해볼만하다 그래서 만약 들어가게 되면 크게볼지 짧게볼지 손절은 어떻게잡을지에 대해서 확실하게 말씀해주십니다. 원칙이 확실합니다. 리딩그래프에 알 수 있듯이 우상향 그래프로 실력도 출중하십니다. 물론 멘토님도 인간이지라 그리고 해외선물 고리스크 특성상 손실볼 때도 있습니다. 100% 다맞출 순 없습니다. 그건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중간중간 손실보는 그래프 구역도있지만 전반적인 그래프추세는 우상향입니다.

 

둘째 저는 주식만으로는 시장이 안좋을 때 제테크하기가 어렵다고 판단하였기 때문에 윗방향 아랫방향을 모두 배팅할 수있는 특징을 가진 해외선물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멘토님 무료리딩기회가있어서 들었고 위에 첫번째 이유 때문에 아카데미까지 듣게 되었습니다.

보통 다른 곳의 해외선물 전문가들의 차트를 보면 굉장히 복잡합니다. 지지선 저항선 추세선 보조지표 난잡합니다. 처음보는 사람은 물론 교육을 들어도 이해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의도 변프로님의 차트는 굉장히 단순합니다. 그리고 강력합니다. 딱 추세선, 지지선, 저항선, 패턴 이게 다입니다.. 첨엔 저도 이것만으로 매매가 될려나 의심을 가졌지만 매매 됩니다. ㅋㅋ 단순하고 기본적인 것들이 강력하다라는 것을 아셔야합니다. 물론 멘토님이 이것만으로 매매하는 것은아닙니다. 그날그날 해외선물시장의 분위기 방향성, 경제지표, 이런 거시적인 관점도 포함시켜 판단하긴 합니다.

 

셋째 보통 대다수의 전문가들은 자신의 리딩 자신의 교육을 돈을 주고 들으라고 상업적으로 광고합니다..그러나 멘토님은 이런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 자기 리딩 자기 아카데미 안들어도 좋으니깐 이거하나만 배워가세요" 혹은 " 자기도 리딩을 하고 있지만 자기의 리딩만으로 평생 수익 낸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제가 평생 여러분들 옆에 붙어있을 순 없지 않습니까? 결국 자기 자신이해야합니다 공부하세요~"

저는 이 부분에서 다른곳과는 다르게 멘토님은 진정성 있고 인품의 격이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상입니다.

 

솔직히 멘토님 실력과 인품에 비해서 구독자가 너무 적은 것 은 사실입니다. 저의 후기를 계기로 멘토님 실력과 인품에 비례해서 구독자가 많이 생겨서 서로 윈윈 했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 멘토님 사랑합니다~♥ 

  • 왕객미2019.11.28 16:44
    https://cafe.naver.com/withstock/864960
    • 답글
  • 1